202511.16

202511.15

202511.14

202511.13

  • PM 05:32:51 시계
    살수

    시노케라톱스@연

    다들 주술사 하지 말라더니 이유가 있네...

    원거리 장점있어서 했는데 다른직업 키워보니깐 거의 다 원거리가 되더라.깡뎀이 너무 안좋고 연계기도 최악이다.주술템 매물 많던데 다들 접나보다.궁사는 상향이라도 받았는데 주술은 계속 관짝으로 넣는 것 같다.비슷한 스펙의 비슷한 레벨 다른 직업들과 비교하면 딜이 너무 약하고 챙겨야될게 너무 많다.방무,방관은 뭐 기본으로 다들 챙긴다고 하더라도 마치, 공증, 마
    조회 697 댓글 6
  • AM 11:57:11 시계
    차사

    달달루비@연

    아니 패스 물품보관함 확장 아까워 죽겠네

    재축도 주모년이 안 맡아주고갯수도 30개가 최대고보관함을 부캐 줄수도 없고저걸 그냥 버리는건 아니지 않음?왜줌
    조회 197 댓글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