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09
-
- PM 12:38:12

-

공자알맹자알@호동
-
도적 완전 사기인데?
pk좋고,범위기 엄청많고 맹독 파천 혈풍 묵혈전체기3개 분홍 화무 죽무방깍 묵혈 무영 무형환혈 전혈 지옥무영그림자이동은 0.8초마다 쓰고, 완전 사기인데?도적 꿀빨고 있었네. 와 진짜. 도적해보니까 완전 사기구만.
-
조회 346
댓글 2
-
- AM 03:04:15

-

휑구@연
-
[바람 공식 크리에이터] 3기 휑구입니다.
안녕하세요.[바람 공식 크리에이터] 3기 휑구입니다.<바람 정보 공유(이하 바정공) 카페>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열고자 합니다.뉴비, 바린이분들이양
-
조회 756
댓글 2
-
- AM 01:38:28

-

피파궁@연
-
운영자님들 정신 차리세요
용망또 비격수군(마도 영술)에 방관 93 86주고,격수군(도적 궁사 살수)은 방관 75가 말이 됩니까?용무기 및 격전지 무기는 직업 편차없이 죄다 방관 수치 통일해놓고용망또로 이따위 장난질은 왜 치시나요?정신차리세요 마도 영술 격수 아닙니다.
-
조회 132
댓글 1
-
- AM 12:10:13

-

갈라반@연
-
바다거북의알 차라리 상점에서 팔던가
ㅅㅂ 매크로 때문에 하기 힘들게하네그냥 일반 유저도 매크로 프로그램 막써도 괜찬겟네이렇게 제지 안할꺼면신고는 해도 처리할 생각을 안하네아 ㅅㅂ거래소에서 사는것도 적당해야지 가격이
-
조회 153
댓글 2
202602.08
-
- PM 01:03:35

-

본바갤@연
-
⭐ 커뮤니티 갤러리 : 바람의나라(본바) ⭐
바람의나라 게임 얘기만 하실분 오세요. 뉴비 바린이 환영주소 - https://gall.dcinside.com/mini/board/lists?id=baram0079
-
조회 116
댓글 0
-
- AM 11:08:03

-

황금개굴이@연
-
이 겜은 아직도 바뀐게없네
하반기에 보자 ㅂㅂ
-
조회 138
댓글 0
-
- AM 10:53:18

-

외로운주술쏴@연
-
마성 승급하려고하는데 어떻게하나요?
제가 10년만에 하는거라 잘몰라서요
-
조회 62
댓글 2
-
- AM 07:17:19

-

경뉘@연
-
뉴비 질문잇어요!!
지금 천위를 둘이서 같이 키우는데한명은 청룡, 한명은 현무입니다영웅의길 이벤트 퀘스트로 같이 진행을 했는데현무천위가 레벨이 10정도 더 높아요왜 이런가요 ㅠ그리고 룹사냥하면 경험치 같이 오르는게 아니라각각 잡는 것만 오르는건지도 알고싶습니다
-
조회 118
댓글 1
-
- AM 12:33:55

-

피파궁@연
-
운영자님들 건망증있으신가요?
용무기, 격전지무기는 직업별 편차없이 죄다 방관수치 통일해놓고용망또로 장난질 이따위로 칠거면 비슷하게라도 수치내든가비격수는 93 86에 격수군은 105/ 75로 차등을 두네진짜 뭐하세요????
-
조회 158
댓글 1
2026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