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8

202601.27

  • PM 03:06:07 시계
    주술사

    콩팥@진

    바람패스 지금사면 손해인가여?

    안냐세요.. 5년전에 하다가 다시 시작하려는데 너무 많이 바꼇네여 거의 다른겜..바람패스 14기? 저거 지금사면 손해라 안사는게 맞는건가요2품위 치장아이템 갖고싶은데 포기해야되ㅈㅕ?그리고 사냥터가면 자동으로 스킬이 나가는데 이건 자동사냥이랑은 다른개념인가요? ??
    조회 360 댓글 4
  • AM 12:17:08 시계
    전사

    본바갤@연

    ⭐ 커뮤니티 갤러리 : 바람의나라(본바) ⭐

    주소 ▶ https://gall.dcinside.com/mini/board/lists/?id=baram0079
    조회 165 댓글 1

202601.25

  • PM 09:14:46 시계
    주술사

    갑빠@유리

    바람의나라를 왜 어떻게 이런 **으로 만들어놨음?

    템 파밍이랑 보스레이드를 왜 이렇게 **같이 만들어놨음?레이드는 쓸만한 장비를 만들기 위한 단계를 높이기 위한 제작재료를 얻는 **뻘짓거리를 노가다 해서그걸 다시 강화하기 위한 제작 재료를 얻기 위해 단계를 높여가는 뻘짓거리 노가다를 반복하는아주 레이드를 쌩 노가다 처럼 만들어 벌써부터 질릴라고한다은가주는 애기용이랑 주몽컨텐츠는 왜 pvp로 만들어놨는지도
    조회 556 댓글 4
  • PM 03:44:30 시계
    도사

    위껑@연

    바람 복귀 직업 뭐가 좋을까요?!

    현질은 한 10-20만 정도 소과금 할 것 같아요 ㅎㅎ주술 전사 궁사 도사 천인 고민하고 있는데주술 재밌는데 약하다고 하고궁사햇엇는데 스킬이 탄시가 쿨타임이 생겻더라구요완전 쌩 첨부터 하려는데직업 뭐가 좋을까요 ㅜㅜ
    조회 652 댓글 7

202601.23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