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화) 괴유(테스트) 서버 리붓 안내

2013년 11월 12일 화요일17:19:44

조회 13240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 입니다.

 

2013 11 12일 오후 05 20분에 바람의나라 괴유 서버가 리붓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붓 일시]

2013
11 12() 오후 05 20


[작업 내용]

* 도사의 신성광폭'1,2 마법이 업데이트 됩니다.

- 4차인 경우 신성광폭'1은 도술탭에서 전위력 없이 배울 수 있습니다.

  (, 계열 전위력 10이상이 필요하며, 신성광폭'2의 경우 5차에 배울 수 있습니다)

- 신성광폭'갈을 사용하면 일행에게 대미지 증가 마법이 걸립니다.

- 신성광폭'갈은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대기시간이 끝나고, 마법이 유지되고 있는 동안 다시 사용하면,

  위력이 중첩됩니다.

- 일행 중 전사, 궁사, 천인의 경우 3% 씩 최대 9%까지 대미지 증가 마법이 걸립니다.

  (신성광폭' 1성 기준. 2성의 경우 15%까지 중첩)

- 일행 중 도적, 도사, 주술사의 경우 6% 씩 최대 18%까지 대미지 증가 마법이 걸립니다.

  (신성광폭' 1성 기준. 2성의 경우 30%까지 중첩)

* 공격 마법이 동작되지 않거나 데미지가 낮게 나왔던 문제가 수정 됩니다.

  *
천인의 지배 계열 마법이 발동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 됩니다.



작업 내용 숙지하시어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https://baram.nexon.com/Notice/List/237/98265 주소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