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지금 밸런스패치가 중요한게아니라 게임이 망하고있습니다.
현재 괴유패치 상황만 봐서는 망게임 만들고 있는겁니다.서로 어떤 직업이 좋니 나쁘니 하는데 결국엔 이게임 자체가 륩사냥 해야되는 게임 입니다.기



기술 효과를 없에는 건 진짜 이해가 안되고 없엔다고 밸런스가 맞춰지는건가?
기술 효과를 없에는 건 진짜 이해가 안되고 없엔다고 밸런스가 맞춰지는건가?
살극 방깍 사라지면 목걸이 기술능력치 +방무효과 어케 되나요?
그리고 목걸이 기술 능력치로 나온 살극방무는 어케 될련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