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재접속하거나 로딩 타면 마법 딜레이 생기는 버그 좀 고쳐주세요
말 그대로 재접속하거나 로딩 탔을시 생환대법/파력무참 딜레이가 생깁니다. 마법이 절로 사용되는 것도 아니고 딜레이만 생깁니다...문의에 대한 답변인데 바람 버그를 바람 운영진이 안 고치면 누가 고쳐주나요... 반 년 째 이러는데 제발 고쳐주세요...

전사 떡상가즈아! 전사 체력 소모도, 범위기가 턱없이 부족합니다.
전사라고하면 최전방으로 나가서 싸우는게 떠오르는데요.. 이건 머 살보도 못가고 돈 억수로 투자해야 그나마 갈수있는 수준입니다.제발 부탁드립니다.. 전사만 10년정도해온 전사로써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