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도사좀 상향 시켜 줘라....와...천광폭기 줫다 뺐는거 어딨냐....
너.무.한.다
바람의나라 운영진 밸런스부터 맞추게 배돈 운영자로 넣죠
진짜 너희같은 개차반 운영보다 훨씬 잘할거같음 돈만 빨아먹는 녀석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