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차라리 궁사 궁 , 노 활용도를 좀 더 세밀하게 조정하면 어떨까요?
예전부터 궁사는궁 - PK / 보스레이드노 - 사냥용이렇게 2가지 무기를 구비해둬야 했습니다.그런데 요즘 궁사보면 타 직업에 비해 너무 낮은 DPS를 뽑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