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녕자들 솔직히 바알못이면서 이런 패치 하는 이유가 뭐임?
모든 유저들이 밸런스 패치에 대해 말들 많은데 밀어부치기 하는 이유가 뭐임? 그냥 썹종 보는건가일단 녕자들부터가 바알못이면서 뭔놈의 밸런스 패치ㅋㅋㅋ그냥 신묘년 각인 나오기 전으로 서버하나 만들어서 바람의나라1으로 만들고 그 이후 바람의 바람의나라2로 서버 다시 오픈하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