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작년 말부터 꾸준하게 영술사 스킬 십히는거에 대해 문의해왔습니다만
결국 돌아오는건 데미지 너프, 연사력 너프, 범위 너프..연사력 너프했으니까 스킬 덜십힐까요? 시간당 십히는 비율로 보면 당연히 줄어들겠죠? 우와


게임 이름 차사의나라로 바꾸면 현재 진행중인 밸런스패치 인정할게요...
ㅇ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