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4.06

  • PM 12:30:48 시계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클라이언트 오류 이후 무한 접속 패치 좀..

    클라이언트 오류 한번 뜨면다음 클라이언트 안켜지는거 패치 안하시나요.....이번 흑화랑 패치로 생겨는데2~3클라만 켜지고 다음 클라는 클라가 다 켜다고 뜨고.. 안켜지는데..제부팅해야 다음 클라 켜지는거... 패치 안하나요.......오류가 한번이라도 뜨면 계속 그러는 것 같은데..
    조회 50 댓글 0
  • AM 11:29:31 시계
    궁사

    량땍@연

    창모드 개선해달라고 말한게 2년 넘어가는데

    아직도 외부 프로그램 써야 커지네 ㅋㅋ시대가 흐른만큼 기본적인 최적화 정도는 합시다 구바람도 나온마당에 아무리 클래식 박물관이라지만 너무한거 아닙니까
    조회 91 댓글 0
  • AM 06:09:27 시계
    영술사

    미캉유우키@호동

    아니 선생님!!!!!!!!!!!!!!!!!!!!!!!!!!

    바람 개발팀 여러분! 바람 pd님?제가 아무리 오래 접었다지만 퀘스트를깨면 금전이 아니라 전표를 주는걸로 바꾸는게 어딨습니까!어딨긴 여기있지아니
    조회 128 댓글 0
  • AM 12:29:35 시계
    흑화랑

    화낭@연

    아니 손사냥하고있는데...

    이건 너무한거아닙니까? 흑화랑키우고있는데 너무많이 강종되자나요 뭔 쓰지도않았는데 영자한테 매크로썻다고 메일로날라오고 손사냥하고있는데 강종되고 들어가보니까 허풍선???? 뭐 너무한데진짜이건..+
    조회 185 댓글 0

202604.0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