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4.04

  • PM 10:43:52 시계
    살수

    둘째곧@연

    고민이 됩니다...채찍과 조언좀 ㅠ

    살수 키우고 있는데 투력이 6.8에서 현타가 오네요...무기 : 후암7성 60연마 부식방패 : 고대마령단검 6성목걸이 : 고대마령 6성얼굴 : 조사장갑옷 : 환웅창의8성 60연마투구 : 환웅복면 7성 60연마신발 : 고대마령흑 6성손 : 태염반지 6성 50연마 쌍보조 : 마사 쌍신수 5555 33 11여기서 투력 8 가려면 무얼 해야 할까요..? 금전은 2
    조회 86 댓글 0
  • PM 08:49:34 시계
    주술사

    에솅@연

    명중 올려놔서 사냥을 못하노 ㅡㅡ

    ㅁㄴㅇ
    조회 193 댓글 0
  • PM 08:44:35 시계
    궁사

    앤비@진

    바람의나라 1996 실행하고 싶은데

    호환 모드 윈 xp나 98로 바꾼 뒤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보고바로가기 대상 폴더 명에 띄어쓰기와 한글도 없게 해보고vs스튜디오 2012 x86 설치해봤는데도 안 돼요작년엔가 제작년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했을땐 됐는데오늘은 안 되네요 실행법 아시는 분?저 윈 11 x64이에요.
    조회 62 댓글 0
  • PM 07:14:28 시계
    도사

    이즈리하@연

    내가 얻는 경험치가 어느정도 수준인건지 직관성이 전혀없음

    패치전에 조단위로 획득하던 경험치가 1억으로 변했음..경험치가 1000분의 1 토막이 됐는데단순히 1000:1 숫자 압축을 한건지 아니면 경험치 테이블까지
    조회 155 댓글 0
  • PM 07:07:30 시계
    주술사

    빛은하수@연

    연서버 접속이 안됨

    ...
    조회 53 댓글 0
  • PM 06:52:44 시계
    궁사

    간짜장탕수육@연

    지금 나만 접속안됨?

    opt 입력했는데 왜 접속안되죠? 저만 이런가요?
    조회 54 댓글 1
  • PM 06:38:24 시계
    마도사

    의황@하자

    바람팀 교체 나 해체해주세요 제발

    바람의나라 30주년은 오랜 시간 게임을 지켜온 유저들에게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시점입니다. 그러나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와 운영 방식은 기대에 미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게임의 근간을 흔들 수 있는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공식적인 비판 의견을 전달합니다.첫째, 브리트라 장비의 밸런스 문제입니다. 해당 장비는 기존 장비 대비 획득 난이
    조회 113 댓글 0
  • PM 06:34:13 시계
    흑화랑

    코아루아파트@연

    흑화랑 사냥 질문있습니다

    730찍고 기본으로 주는장비 끼고 우안의숲갔는데 올 헛방뜨는데 정상인가여?
    조회 161 댓글 1
  • PM 05:41:24 시계
    영술사

    도깨비조련사@연

    아무리 생각해봐도

    나 지금 주식으로 치면 개잡주에 씨게 물린거같음 하고많은 게임 중에 바람을 선택해서 이렇게 갸챠물릴 줄 이야 ..
    조회 105 댓글 0
  • PM 05:38:06 시계
    흑화랑

    독만두@연

    이게임 일렌시아 급아님?

    그급일꺼같음 메이플이랑 아스가르드 비교하지말라 메이플이 챙피하잖아아그리고 던파도그냥 일렌시아 급임
    조회 97 댓글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