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환 모드 윈 xp나 98로 바꾼 뒤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보고바로가기 대상 폴더 명에 띄어쓰기와 한글도 없게 해보고vs스튜디오 2012 x86 설치해봤는데도 안 돼요작년엔가 제작년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했을땐 됐는데오늘은 안 되네요 실행법 아시는 분?저 윈 11 x64이에요.
바람의나라 30주년은 오랜 시간 게임을 지켜온 유저들에게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시점입니다. 그러나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와 운영 방식은 기대에 미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게임의 근간을 흔들 수 있는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공식적인 비판 의견을 전달합니다.첫째, 브리트라 장비의 밸런스 문제입니다. 해당 장비는 기존 장비 대비 획득 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