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바람안한지 20년된 사람이고 어릴 때 바람추억으로 했어서 버디버디,싸이월드 시절에 바람했었는데 그 때 추억으로 이번에 복귀하려했는데요근데 길라잡이 따라가고 신체강화라는 걸 많이했습니다.친구랑 같이 시작했는데 전표로는 강화가 안되더라구요? 금전으로만 강화되고 저는 생돈 날렸고 OTP를 해야 호박이 뜬다는데 그 사실도 손사냥 뺑이돌다가 그제서야 알았습니다
참 살면서 여러 게임 해봤지만 어떤 게임이든 이벤트를 이렇게는 안 하지 싶다...30주년 이벤트가 타게임 1주년 이벤트 보다 못함 30주년이면 의미가 깊은 이벤트인데 신규고 복귀고 기존 유저고 하나 같이 답답해하고 욕만함 이벤트라고 이름 붙이기도 민망할 정도임 아주 심각해보임 그냥 다 엉망진창임 준비가 상당히 미흡함 운영진이 자질이 심각하게 부족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