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15



각인 투력 좀 아시는 분 계세요? 질문 하나 하려고 합니다
살수 템셋 질문했다가 각인 피흡무로 하라는 말을 들었는데요그 알려준 사람 말로는적은 돈으로 템 맞출거면방관 방무 말고 피흡무로 4.2 + 1.8로 하면 4줄이 60이니까투력이 더 높게 나오니까 그렇게 가라는데근데 이게 투력보단 여러 컨텐츠가 가능한 스펙이 되는건지피흡무 각인 격수는 제가 많이 못 본 거 같아서요....

202605.14


2026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