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15

  • PM 10:00:27 시계
    주술사

    풀잎투@연

    26년 5월 15일 경 운동회 문제 목,금 답안지

    목요일 문제1, ㅉㄹㄲ [찔레꽃]2, ㅎㅅ [황사]3, ㅇㅊㄲ [유채꽃]금요일 문제1, ㅂㄷㄴㅁ [버드나무]2, ㅂㄷ [봄동]이였습니다감사합니다
    조회 95 댓글 0
  • PM 04:33:16 시계
    궁사

    냥궁수@연

    오늘 시작했는데. 이벤트시작하면 다시해야하나요?

    보니까 패스권도 없구.. 나르샤도 없고.. 진짜 맨땅헤딩인데..차이 심하겠죠??ㅜ
    조회 232 댓글 4
  • PM 04:06:05 시계
    살수

    수려한처연함@연

    각인 투력 좀 아시는 분 계세요? 질문 하나 하려고 합니다

    살수 템셋 질문했다가 각인 피흡무로 하라는 말을 들었는데요그 알려준 사람 말로는적은 돈으로 템 맞출거면방관 방무 말고 피흡무로 4.2 + 1.8로 하면 4줄이 60이니까투력이 더 높게 나오니까 그렇게 가라는데근데 이게 투력보단 여러 컨텐츠가 가능한 스펙이 되는건지피흡무 각인 격수는 제가 많이 못 본 거 같아서요....
    조회 123 댓글 1
  • PM 12:41:55 시계
    도사

    와이콩@연

    복귀 직업 ! 도적 vs 살수

    형님덜. 공홈 카페 디시 다 **가며 고민중인데복귀하면 좀 천천히 오래 키워가고싶거든근데 요즘 직업들은 너무 메이플 같아서 정이안가는데 ㅜ그나마 살수가 할만해보여.문제는 살수가 pve한정 좋다고 하더라구천천히 하다보면 pvp까지 할 거 같은데 그래서 도적에 눈이 가거든.근본직업 + 재미추구..사냥이야 느리겠지만 컨이랑 템으로 조금씩 따라가면 되지 않을까..
    조회 145 댓글 1
  • AM 10:53:32 시계
    천인

    마테레몬@연

    방무상향좀 12%는줘야지

    도대체 황돋 왜 5%인거임??방무도 컨텐츠좀해보자.. 12%상향해줘
    조회 84 댓글 1

202605.14

202605.13

  • PM 08:33:06 시계
    도적

    오홍주@호동

    앵화월도9성 3.8억 사요

    통거 사요
    조회 108 댓글 0
  • PM 03:08:09 시계
    흑화랑

    알잘딱깔센@연

    뉴비 질문 캐릭육성

    키우는직업흑화랑790 투력6.7도사640 투력3.0육성계획흑화랑은 계속육성도사 700렙까지 달리고 그 뒤 천천히캐릭추가 마도사 계획중본캐 월 5만원정도 투자 베이직플러스최종적으로 흑화랑 마도사로 호박캐기계획중질문레이드 돌릴때 3클라로 본캐따라가기해서 버프힐 디버프만주게 시킬자동 하면될까요?도사는 그냥 버프 힐셔틀용으로 템 대충맞춰도 되는지?기타조언들 부탁드
    조회 258 댓글 0
  • AM 10:18:49 시계
    주술사

    서사하@연

    명중 마치 무기돋(전투력고트) 급처에넘겨요

    거래소에 2400만에 올렸습니다!! 싸게 팝니다
    조회 147 댓글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