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10




730 천인인데요 7차전직 메인퀘안밀고도 바로 전직되나요?
가는방법 아시느분 도와주세여.


눈장식:오드아이 1억 ㅍㅍ 탈것:암흑의람쥐 1억 팝니다 연섭
사실분은 귓 주세요
도대체, 무슨 말인지 알아들을 수가 없어요. 쉽게 설명좀.. ;;;;;;
포인트 때문에 사냥을 못하고 있어서 질문 올렸더니, 카즈님이 이렇게 리플을 달아주셨는데요.십 몇년만에 복귀해서 뭘 해보려니, 어떤 것은 영~ 적응이 안되네요.카즈님이 말하시는 저 내용이 도대체, 무슨 말인지 모르겠습니다..좀 알아들을 수 있게 설명을 해주실 수 있을까요?어떻게든 포인트는 구할 수 있다는 말 같긴 한데, 어떻게 한다는건지. 도통...2026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