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9


[pc]바람의나라 🐰왕초보사냥터🐥 오픈톡!! ✅️뉴비! 복귀!! 클릭!!!
[pc]바람의나라 🐰왕초보사냥터🐿 오픈톡!!<<<<안녕하세요 :)뉴비 & 복귀분들바람정보 공유와친목을 위한 오픈채팅방입니다혼자 게임하202604.18


원죄의혈극에서 재접속하면 아이템 먹었던거 다 없어지나요 ?
ㅈㄱㄴ
괴력난신 이거는 운영자들은 해보고 본섭 이전한건가???????
아니 어떻게 하라는거야??? 어느정도 밸런스를 맞춰서 내줘야지 근접형 직업들은 할 수 없게 만들어 놓고멀 어떻게 깨라는거야 적어도 같이 할 수 있게는 해줘야지
바람의나라 재미없다 그래도 메이플은 다뿌리는데 바람은 니네가 현질해라
제 개인적인 평가 뉴비한테 어렵다시간싸움 스트레스 많이온다 이딴게 뉴비입문이라니바람의나라 틀딱은 맞음 메이플짭도 아님메이플과 비교하지마시고 메이플 한번 300랩까지키워보삼 어떻게 다른지 던파도 다르고 딱 아스가르드 느낌남 아스보다 더어려울지도? 약간 일렌시아로 말하면 안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