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4.18

202604.17

  • PM 10:06:04 시계
    천인

    꼬뭐@연

    방무 천인 무기 질문드립니다.

    렙은 810대이고무기 고민중인데요.환웅천주9성 vs 고대마령의적혈포8성어떤게 더 나은가용?
    조회 107 댓글 2
  • PM 09:40:37 시계
    천인

    슈앙이@연

    30만 바람포인트 이벤트에 대해 질문

    설명보니깐 명의당 1개라고 하는데그럼 같은 명의면 계정이 달라도 안되는거지?
    조회 229 댓글 2
  • PM 01:23:48 시계
    주술사

    또킹엔젤@연

    질문 : 부식복원 아이템은 글자가 남잖아요.

    부식복원 아이템이라고.언제 언제까지 뭐시기 하는 글자가 남는데, 이 글자는 계속 남아있는 건가요?이벤트 기간 지나면 지워진다거나 하는건지, 아니면 지워지지 않고 계속 남는건지궁금하네요.부식복원된 무기 하나 구해볼까 싶었는데, 그 글씨가 보기 흉칙해서요.
    조회 216 댓글 4
  • AM 10:52:17 시계
    전사

    처음해요오오@연

    조사굴 조사귀 어딨나요?..

    지금 조사귀 잡을려고 3주 째 사냥중이에요 ...매일 네다섯번 정도 조사굴 돌고 돈 벌려고 레벨에 맞는 곳에서 호박 캐고 있는데벌써 어느덧 780레벨이네요... 조사귀 구경도 못 했어요 ㅠㅠ가운데 석상 평타 때리면 나온다는데 지금따지 가운데 석상 많이 떳는데 경험치 1000억만 줘요
    조회 344 댓글 3
  • AM 01:40:37 시계
    살수

    겨울빛@연

    바람 뉴비 살수 육성? 진로 부탁드려요

    이제 8차 찍은지 얼마안된 뉴비인데 형들 나 찍먹 아니라서 진지하게 해보려구하는데 전체적인 피드백좀 부탁해도될까?무기 후암구겸7성고대마령모자 6성 깡통 노연마고대마령목걸이 5성용성장견 6성 깡통 노연마환수5셋신수 5553311지금 상태가 이런 꼬라지긴한데 운좋게 용8봉먹어서 지금 금전은 2억 3천 정도 있고 어떻게하면좋을까?과금은 더 안하고 바포 50만 있
    조회 194 댓글 2

202604.16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