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1-06
201701-06
201701-06
201701-05
201701-03
201701-03
2017년 1월 6일 금요일17:34:08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입니다.
먼저, [GM과 오목조목]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참가 신청 댓글을 남겨주신 모든 바람 가족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
정말 많은 분들께서 참가 신청을 해주셨는데요.. T-T
이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린 것처럼
오목조목 이벤트 참여자 15명을 고심 끝에 선정하였습니다!
지금부터~ GM과 오목조목 대결을 펼쳐주실 15명의 바람 가족분들을 소개합니다~
[당첨자 안내]
- 대결 시간 : 2017년 01월 07일(토) 오후 02시 ~ 오후 04시 정각
* 대결 시간에 접속하지 않을 경우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되며 보상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반드시 대결 시간 10분 전 접속해 주셔야만 GM과 오목조목 대결을 펼칠 수 있습니다.
[대결에 앞서 한마디]
대결에 앞서 한마디 연@으쮸 엠씨스퀘어에서 무료로 나눠주는 공책이 바둑판 처럼 생겼는데 연@마테레몬 안녕하세요! 항상 바람의나라를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바람의나라 정말 사랑하지만! 연@별소년 역씌 바라뭬나라 쥐엠이다. 쟤가 그듭 말씀드리지마는 쥐엠과 오목하기 증~말 으렵다. 무휼@얍압 무휼서버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오목같은 놀이 컨텐츠를 쉽게 할 수 없습니다. 무휼@찐함 맨날 운영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는 퇴근시간이 맞지 않았습니다. 무휼@코파스 이벤트에서 당첨된 기억이 하나도 없어서 이런거 잘 신청하지않지만 유리@큰아재 GM님과의 오목대결을 한 소중한추억을 운영하고 있는 저의 바람의나라 블로그에 유리@짹째기양 사실 오목 잘 못합니다. 하지만 이벤트에 참여하고싶기도 하고, 유리@전차부대 바람의나라를 오래 했어도 사실 저는 놀이방이 뭐 하는곳인지 잘 모르고 모르기 하자@주여 [오목신청]하자@주여 / 군입대까지 한달 남았는데 바람 10년넘게하면서 주저리 주저리…주여님 군입대 전 아띠GM과 함께 즐거운 오목조목 해요~ ^^ 하자@의람 [오목신청] 하자@의람 / 바람의나라랑같은96년도생이라 더 정감가고 초입전부터 사촌형과 하자@운수 [오목신청] 하자@운수 / 초등학교 다닐적 부터 18여년 동안 지금 올해 스물아홉이 되는 ㅇ0ㅇ 아띠GM과 함께해요~ 호동@아왱 [오목신청] 호동@아왱 / 예화 라는 실제여친이 있는데요 "예화" 라는아이가 호동@헬파 [오목신청]헬파@호동/이번에 군대전역하면서 바람을하는데 오목이벤을하네요 꽃님이도 오목 하나는 자신있다구요! 호동@이화신 [오목신청]호동@이화신 / 고등학교시절 오목왕이었던 이화신기자입니다.
예전 학교다닐때 그 공책에 오목 엄청 뒀던 실력으로 지원함.
저는 바람 1997년부터 했는데 이벤트 당첨된적이 없음.
뽑아준다면 2006년 수능이벤트때 받은 공부벌레안경끼고 상대해 주겠음.ㅋㅋㅋ
어차피 당첨도 안될건데 기대도 안함.ㅋㅋ
라온GM왈 : 2006년 수능이벤트때 받은 공부벌레안경끼고 나오셈. ㅋㅋㅋ
어차피 당첨 됐으니까.ㅋㅋ
한번도 이벤트를 당첨되어 본적이 없어요ㅠㅠㅠㅠ20주년사전행사나 이번 해외봉사 등
운영진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에 다 당첨되지 못했는데, 이렇게나마 함께 해 보고 싶어요!
라온GM왈 : 마테레몬님 안녕하세요~ 20주년 사전행사, 해외봉사 모두 당첨되지 않으셨군요..
T-T..이런…이번 오목조목 이벤트는 당첨 되셨으니 토요일에 만나요~^^
즈는 이렇게 팽가를 해요. 보셰요 갱장히 쉽게 이길긋 그튼데 일딴 당첨되기가 으렵지않켔쓰요?
댓글이 이천개가 넘어쓰니까. 즈응말 기획쟐해요. 흐지만 갱우의 수는 학률인그그든요?
포기를 허기에는 이른 메카니즘이다. 그릏기 때문에 신챙을 해보는그에요
라온GM왈 : 별소년님께스는 이천개의 댓글을 뚫고 당츰이 되신그에요.
라온GM과 토요일 오후에 불~꽃 튀기는 오목을 흐실쓰있으요.
운영자님을 통해서 신나는 오목 한 판 두고 싶습니다!
비GM 왈 : 무휼서버에는 비GM이 있습니다요. 캬캬 신나는 오목 한 판 GoGo~!
토요일이니 꼭 한번 함께 해보고싶습니다.
비GM 왈 : 비GM은 찐함님을 위해 토요일에 출근을 합니다요…OMG...
칼라렌즈가 간절히 가지고 싶기에 공부할 시간을 쪼개어 신청합니다!
2017공무원 시험 중인 고시생 힘내라고 한번 뽑아주세요!!!ㅠㅠ
비GM 왈 : 코파스님의 2017년 공무원 합격을 위하여~
토요일에 오목 한 수 두고 공부에만 전념하기~
담고 바람유저들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아이디에 보시다싶이 아재로써 연륜의 실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목게임 충분히 연습하셔야됩니다. 들어오세요 이겨드리겠습니다~
모찌GM 왈 : 연륜이라..아재끼리 한 수 두시죠.
실력과 상관없이 참여 자체가 의미있다고 생각해서 신청하게되었습니다.
모찌GM 왈 : 어쩌지.. 저는 오목을 너무 잘해요…. 그럼요!! 참여에 의미가 있습죠!!
때문에 즐기지도 않았었는데, 제 생각엔 저 같은 유저분들이 꽤 많으실거라 생각 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들어놓으신 놀이방 맵 활용가치 및 콘텐츠를
충분히 느낄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신청합니닷!
모찌GM 왈 : 이번 오목조목을 계기로 오목에 빠지실겁니다.. @_@
이런저런 이벤트 를 신청해봤지만 다 당첨 되본적이없습니다.
마지막 이벤트신청인데 입대전에 당첨되어 gm님이랑 오목 한판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아띠GM 왈 : 먼저..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수행해 주시는 주여님께 감사의 인사..
바람에서 심심할때 같이 오목도 두고 그럴만큼 좋아합니다 중,고등학교때도 애들이랑
칠판 옆에 나오는 눈금칸으로 오목두고 그랬는데 학교 다닐때 추억 생각납니다
근데 저번에 꽃소녀GM님이 장문의인사 했는데도 안받아줘서 상처받아서
GM님이랑 리벤지전 해야겠으니 꼭 좀 뽑아주세요.
아띠GM 왈 : 안타깝게도.. 이번에 꽃소녀GM님은 참여하지 않지만.. T-T
아띠GM과 함께 오목조목 하는걸로~?
해 까지 해오면서 추억도 많고, 지금에 접속하면서 즐기면 어릴적 향수도 느껴지고
각별한 게임이 되었네요. 그렇게 즐겨왔지만 단 한번도 운영자와 함께 소통해보질 못했는데,
때마침 운영자와 함께 오목이라는 컨텐츠를 즐길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참여하고 싶습니다 !
아띠GM 왈 : 우와! 18년 동안 바람의나라를 지켜주신 운수님께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저번 수능이벤트 얼굴나오는거 순정만화를 얻고싶다고
제 아이디 20개를 켜서 그이벤트를 참여해서 스페셜 순정을 얻겠다고 노동을 했습니다.
되게 억울한 제 이야기를 듣고 예화라는 아이나 억울한 저좀 뽑아주세요.
(게다가 여자친구의 아이디인 총 35개를 돌려서스페셜은 나오지않았어요)
꽃님GM 왈 : 예화님께 순정만화를 선물해 드릴 수 있도록 꽃님이가 이겨드릴게요~! 헤헿
제가 군대를 오목에서 시작해서 오목으로 끝냇습니다 오목하나는 자신있습니다
운영자님 한번도 추첨이벤트에 당첨이안됬던저에게 한번이라도 기회를주십시요
꽃님GM 왈 : 필승! 헬파님과 오목조목 대결을 명 받았습니다!
불티나는 오목대결 한판 하고싶네요.
꽃님GM 왈 : 제가 질투의화신 열혈팬인거 어떻게 아시고..! T-T 취향저격 빵야빵야..
사심가득 추첨…헤헤… 잘 부탁드려요 이화신 기자님…@@^-^@@
==============================================================
GM과 오목조목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으셨더라도 대결 시간 정각에
‘부여놀이방1’로 놀러 오시면 [관전하기]가 가능하니 많이 놀러오세요~^^
(선착순으로 최대 50명까지 오목 관전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아참! 대결이 종료된 후에 GM들이 ‘부여성 북쪽’에서 버프를 팡팡~ 쏴 드릴 예정이니
꼭 확인하셔서 버프 받아 가세요~★★★
그럼 내일 오후 02시에 만나요~ :D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