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기가 남아있는 아이템 줍기(Ctrl+,) 단축키 사용 관련 공지

2016년 9월 9일 금요일17:16:01

조회 1229657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입니다.

 

온기가 남아있는 아이템 줍기(Ctrl + , ) 단축키 사용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신화/전설/영웅/희귀] 등급의 아이템이 드랍되면

남아있는 온기로 인해 일정 시간 동안

다른 캐릭터가 해당 아이템을 주울 수 없는데요.

 

기존에 해당 아이템을 드랍한 캐릭터일 경우에 한하여

한 칸 떨어진 상태에서도 Ctrl+, 단축키를 통해 아이템 획득이 가능했었으나,

09/08() [맞춤형 단축키 설정 시스템] 업데이트가 진행됨에 따라

해당 단축키는 사용이 가능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다만, 원치 않는 아이템 드랍으로 인한 추가적인 피해를 방지하고자

다시 사용이 가능하도록 수정할 예정이니 아래 내용 확인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

 

* 수정 적용 사항 : 드랍 직전 아이템을 소유 했던 캐릭터에 한하여 온기가 남아 있는 아이템일 경우

[ Ctrl + , ] 단축키를 사용하여 한 칸 떨어진 상태에서도 획득이 가능하도록 수정

* 적용 예정일 : 2016 09 22() 정기점검 후

 

================================================================

 

 

09 22() 점검 이전까지는 해당 단축키 사용이 가능하지 않으니

모쪼록 게임 이용에 혼란 없으시길 바랍니다.

 

 

   ※ 참고 사항
     -
바닥에 내려놓은 아이템은 소유권을 인정하지 않으며, 복구에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바람의나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baram.nexon.com/Notice/List/500/115477 주소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