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호GM 입니다.

2013년 8월 29일 목요일18:51:40

조회 24972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 백호GM 입니다.

 

 

금일 바람의나라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 및 타 사이트에

 

백호GM캐릭터가 바람가족 여러분께 입에 담기도 힘든 욕설을 하는 스크린 샷이 게재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오해하실 수 있어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해당 스크린 샷은 사실이 아니며 저 백호GM은 바람가족 여러분께 욕설을 한 사실이 없습니다.

 

 

 

많이 부족한 저에게 간혹 따끔한 욕설(?)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더라도

 

제가 절대로 욕설을 하는 경우는 없을 것이니 ^^;;;

 

다시 한 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게임 내 세계후 및 공지사항을 통해

 

바람의나라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만큼 바른말, 고운말 사용을 부탁드렸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부탁 드리겠습니다. (_ _)

 

 

[ 바른말, 고운말 사용하기 캠페인 바로가기 ]

 

 

 

감사합니다.

 

 

 

@ 이번 허그데이 행사 때, 고해성사에 참여해주신 분들은 누구인지 다 아시죠? ^^;;;;;;

 

@ 백호GM 입을 클릭하시면 바른말, 고운말 캠페인 공지로 이동합니다.

 

 

 

 

https://baram.nexon.com/Notice/List/717/97117 주소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