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Brew 플랫폼 구OTP 서비스 지원 종료 안내

2013년 8월 26일 월요일10:03:16

조회 59101

안녕하세요, 넥슨 회원 여러분.

 

 

기존 넥슨 U-OTP 서비스 등록 휴대폰 중 KT Brew 플랫폼 기반의

휴대폰에 대한 지원이 9월 25일(수) 종료 예정입니다.

 

 

서비스 종료 이후 KT의 Brew 플랫폼 기기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구OTP 이용이 불가합니다.

 

 

사용하시던 구OTP 서비스 해지 후,

U-OTP+로 재가입 하시면 계속해서 OTP 보안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TP 해지 및 U-OTP+ 가입은 [보안센터 > U-OTP]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센터 바로가기]

 

 

OTP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baram.nexon.com/Notice/List/718/97031 주소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