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GM이 부탁 드리는 고운말, 바른말 사용 캠페인~

2013년 7월 24일 수요일15:55:02

조회 19957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 백호GM 입니다.

 

 

 

최근, 바람의나라 Thank U 허그데이 행사 중, '고해성사'를 직접 진행하면서

 

바람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의견을 듣게 되었습니다. ^^;;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리며

 

더 나은 바람의나라를 만들기 위해 노력 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_ _)

 

 

 

바람가족 여러분들께서 말씀해주신 내용 중,

 

고운말, 바른말 사용하도록 운영해달라는 바람이 있으셨는데요,

 

 

 

세계후, 귓속말, 채팅 등으로 악의적인 욕설, 성희롱성 발언, 부모님 안부 묻기(?) 등의

 

눈살이 찌푸려지는 내용들이 많이 확인되고 관련 신고가 최근 많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운영정책에 명시되어 있듯이 악의적인 욕설, 불쾌감을 주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는

 

사안에 따라 제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바람의나라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바람가족 여러분!

 

 

 

남이 하니까 나도 해야지가 아닌

 

내가 먼저 바른말, 고운말을 사용하도록 노력 한다면

 

조금씩 우리의 바람의나라가 변화되지 않을까요?

 

 

 

백호GM이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부탁 드립니다 <(_ _)>

 

우리 모두 고운말, 바른말 사용합시다~!

 

 

https://baram.nexon.com/Notice/List/725/96441 주소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