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8(금) 바람의나라 상용 서버 리붓 안내 (수정)

2012년 12월 28일 금요일11:07:02

조회 28935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입니다.


금일 오전 11 30분에 바람의나라 상용 서버 리붓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붓 일시]

2012
12 28일(금) 오전 11시 30분


[작업 내용]

 * 영웅용전 진행 시, 레벨업 메시지 위치가 화면 중앙이 아닌 우측에 나타나도록 변경됩니다.

 * 놀이방 등 일부 맵이 어둡게 보이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바람 가족 여러분의 말에 항상 귀 기울여 노력하는 바람의나라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https://baram.nexon.com/Notice/List/770/92456 주소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