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1일1전사 너프운동]도주사궁천영차님들 이간질에 당하실겁니까?
밸런스게시판에서 다른직업끼리 이간질시키고 남의직업 까내리던 세력... 저는 궁금했습니다7.25패치로 너프를 받아서 바놀에서 조차 희대의 탑직업으


주술사 회선폭풍 차라리 마력소모량을 다시 늘려주세요. 딜 너프시키지 말고.
딜을 도대체 왜 너프시켜요? 주술사 가뜩이나 7차스킬 제대로 써먹기도 힘들정도로 딜이 약한데 회선까지 딜량 뺏어가네요?애초에 6차스킬이 7차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