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 공감이 필요합니다.

  • 공감이 필요합니다.

  • PM 05:41:18 시계
    도적

    불쾌지수@유리

    밸런스 패치후 느끼는 솔직한 느낌.

    도적을 1~741까지 키우면서 나름 많이 도적을 오랫동안 키워왔다고 생각하는데 패치후에 솔직히 느끼는 도적의 감정.이번 패치가 주된 도적의 느낌을
    조회 1,714 댓글 2
  • PM 05:27:39 시계
    영술사

    럽미@유리

    도깨비폭격 좀 원상복구 시켜주세요...

    밸런스 맞추는 것도 좋고 다 좋은데 사냥도 못할 정도로 너프 시키면 영수리들 다 접으라는 소리 아닌가요곧 7차라 요즘 재밌게 사냥하고 있었는데 덕분에 바태기 와서 접을거 같아요... 그럼 20000~
    조회 1,376 댓글 0
  • PM 05:23:00 시계
    궁사

    으음@연

    궁사 7차마법 관련 패치가 간절합니다

    1. 집중 채우기가 너무 힘듬- 다발화살로 채워야하는데 다발화살의 체소모 50%는 감당이 안됨. 사냥갈 도사가 없으면 마도나 다른직업과 사냥을 가야하
    조회 1,715 댓글 0
  • PM 04:26:08 시계
    도적

    마바바바바@연

    도적 편의성패치 부탁드립니다.

    직업개편이후 기술특성인 '잠력축적'이 사라지고 필살,백호검무등 기본기술 사용시 잠력회복이되지만잠력최대치가 5칸밖에 되질않아서 아무리 회복
    조회 1,490 댓글 0
  • PM 04:10:26 시계
    차사

    새별비@호동

    글 안쓸라했는데...운영하실때 보라고 씁니다.

    호동섭에서 차사 시작한지 6개월차 차사입니다.차사 사기라고 해서 시작하긴 했습니다. 물론 사기인건 맞는데 이건 완전 너무하네요 ㅋㅋㅋㅋㅋ너프
    조회 1,717 댓글 5
  • PM 04:03:52 시계
    차사

    대왕보조개@연

    대격변 패치X 대재앙 패치O

    가만놔두는것만 못한 개 쓰레기패치캐시템은 ㅈㄴ 오지게 기발하게 잘내놓으면서 게임밸런스는 개 쓰레기같이 대충해놨네각종 버그투성이에 괴유 테썹은 왜 만들어놨냐
    조회 1,185 댓글 0
  • PM 03:52:13 시계
    천인

    맹투@연

    패치

    아직 기간이 남아있는거같아서 씁니다플레이 한 결과 불편한점만 골라서 써보겠습니다1.자아파괴 범위.굉장히 불편합니다 이전레벨 690 기술특성(자아
    조회 1,155 댓글 0
  • PM 03:22:57 시계
    차사

    파손@호동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발' 이 없는 차사..

    먼저 저는 레벨이 높지는 않지만, 그냥 바람을 즐겁게 하는 유저였는데이번에 밸런스 패치로 인하여 충격아닌 충격을 좀 심하게 먹었네요 ㅋㅋ우선 제
    조회 2,282 댓글 22
  • PM 02:58:29 시계
    차사

    오늘@연

    효율적이고 빠른 사냥에 최적화된 짜릿한 손맛?

    D질래요 진짜?
    조회 1,302 댓글 1
  • PM 02:27:14 시계
    도적

    노도수색대@연

    영자님은 보세요

    봐봐 나만 빡친게 아니야도적을 키우는 바람 유저들이 다 빡쳤어ㅈ망겜을 하는 이유?어릴때 했던 그 그리움 하나로 다시 시작했다.매우 실망스럽다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원래 이 4개 직업이 지금의 바람을 만들어 준 직업들 아니겠냐그럼 이 직업들에 신경을 쓰고 애착을 가져야지싹다 관짝 보내면 우짭니까?도적이 제일 심해빨리 진짜 개편해라
    조회 1,222 댓글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