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차사들 차사마을로 저승문 쓰고 단체로 들어가자 ㅋㅋㅋ차사 죽엇다
차사접는다 ㅂㅂ2


버프 .... 파무쾌보... 파무속보 무조건 룹해야 하는건 뭐임...?
룹 안하고 가능 파무속보 룹하고 가능 파무쾌보가 더 낫지 않음? 무조건 룹해야 되는건 뭔데
나보고!!!! 또?!! 전사를?!!! 키우라고?!!!!
이젠 늙었고..... 나이도 많고...... 예전처럼 못키운다고........ 결혼도 했고!!! ....... 밤늦게 pc 방도 못간다고!!!!!!! 눈치보며!!! 힘들게키워논 차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