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11

  • PM 05:35:54 시계
    영술사

    피파궁@연

    운영자님들 정신차리세요 제발

    용망또 비격수군(마도 영술)에 방관 93 86주고,격수군(도적 궁사 살수)은 방관 75가 말이 됩니까?용무기 및 격전지 무기는 직업 편차없이 죄다 방관 수치 통일해놓고용망또로 이따위 장난질은 왜 치시나요?정신차리세요 마도 영술 격수 아닙니다.
    조회 185 댓글 0
  • PM 03:55:45 시계
    천인

    땅콩강정@호동

    옛날에 북방 사냥하던때가 재밌었는데,

    필드 사냥은 없고,레이드나 인던만 많아져서,북방처럼 필드 사냥에, 전투력 제한, 1일 피로도 제한 해서 하나 만들면 안되나?전투력제한 8만 9만 10만 나누고, 1일 30분 1시간 필드 사냥 북방같은거 만들면 어떤가?
    조회 87 댓글 1
  • AM 10:45:36 시계
    주술사

    외로운주술쏴@연

    바람 연서버 용랑제십봉 사려고하는데

    바람의나라:연 이거 말구요 옛버전 바람의나라 연서버이구요용랑제구봉은 있는데 용랑제십봉이 욕심이 나는데 바돈으로 얼마나 하나요?근데 거래소보면 용랑제십봉은 매물로 나온게 없는데 시세는 얼마정도 하고파실분 계신가요?
    조회 249 댓글 2
  • AM 01:37:51 시계
    도사

    육억을원하오@연

    근데 템패치 진짜 개궁금한게

    마법치명 3방어구관통 1이딴거 대체 왜넣어놓는거임?그냥 수치입력하다가 장난질하고싶어서 발로 대충 딸깍 눌러본거?요리할때 줠라 큰 국밥에 소금0.1g 넣으란거보다 이해안감
    조회 392 댓글 3

202602.10

202602.09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