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09

  • AM 03:04:15 시계
    도사

    휑구@연

    [바람 공식 크리에이터] 3기 휑구입니다.

    안녕하세요.[바람 공식 크리에이터] 3기 휑구입니다.<바람 정보 공유(이하 바정공) 카페>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열고자 합니다.뉴비, 바린이분들이양
    조회 753 댓글 2
  • AM 01:38:28 시계
    영술사

    피파궁@연

    운영자님들 정신 차리세요

    용망또 비격수군(마도 영술)에 방관 93 86주고,격수군(도적 궁사 살수)은 방관 75가 말이 됩니까?용무기 및 격전지 무기는 직업 편차없이 죄다 방관 수치 통일해놓고용망또로 이따위 장난질은 왜 치시나요?정신차리세요 마도 영술 격수 아닙니다.
    조회 131 댓글 1
  • AM 12:10:13 시계
    전사

    갈라반@연

    바다거북의알 차라리 상점에서 팔던가

    ㅅㅂ 매크로 때문에 하기 힘들게하네그냥 일반 유저도 매크로 프로그램 막써도 괜찬겟네이렇게 제지 안할꺼면신고는 해도 처리할 생각을 안하네아 ㅅㅂ거래소에서 사는것도 적당해야지 가격이
    조회 153 댓글 2

202602.08

202602.07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