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8

202601.27

  • PM 03:06:07 시계
    주술사

    콩팥@진

    바람패스 지금사면 손해인가여?

    안냐세요.. 5년전에 하다가 다시 시작하려는데 너무 많이 바꼇네여 거의 다른겜..바람패스 14기? 저거 지금사면 손해라 안사는게 맞는건가요2품위 치장아이템 갖고싶은데 포기해야되ㅈㅕ?그리고 사냥터가면 자동으로 스킬이 나가는데 이건 자동사냥이랑은 다른개념인가요? ??
    조회 360 댓글 4
  • AM 12:17:08 시계
    전사

    본바갤@연

    ⭐ 커뮤니티 갤러리 : 바람의나라(본바) ⭐

    주소 ▶ https://gall.dcinside.com/mini/board/lists/?id=baram0079
    조회 165 댓글 1

202601.25

  • PM 09:14:46 시계
    주술사

    갑빠@유리

    바람의나라를 왜 어떻게 이런 **으로 만들어놨음?

    템 파밍이랑 보스레이드를 왜 이렇게 **같이 만들어놨음?레이드는 쓸만한 장비를 만들기 위한 단계를 높이기 위한 제작재료를 얻는 **뻘짓거리를 노가다 해서그걸 다시 강화하기 위한 제작 재료를 얻기 위해 단계를 높여가는 뻘짓거리 노가다를 반복하는아주 레이드를 쌩 노가다 처럼 만들어 벌써부터 질릴라고한다은가주는 애기용이랑 주몽컨텐츠는 왜 pvp로 만들어놨는지도
    조회 556 댓글 4
  • PM 03:44:30 시계
    도사

    위껑@연

    바람 복귀 직업 뭐가 좋을까요?!

    현질은 한 10-20만 정도 소과금 할 것 같아요 ㅎㅎ주술 전사 궁사 도사 천인 고민하고 있는데주술 재밌는데 약하다고 하고궁사햇엇는데 스킬이 탄시가 쿨타임이 생겻더라구요완전 쌩 첨부터 하려는데직업 뭐가 좋을까요 ㅜㅜ
    조회 652 댓글 7

202601.23

  • PM 11:10:34 시계
    주술사

    슈바다@유리

    순위리스트 한동안 검색한 아디 저장되더니 안되네요?

    바람의나라 순위리스트에서 갑자기 아디 검색했던 기록이 사라졌네요기능도 아에 사라진 듯 다시 아디를 쳐봐도 쳤던 아디가 나오지를 않네요어느날 갑자기 생겨서 여러 아디 보려면 계속 타자를 해야하니 조금 불편했는데아디를 기억해주는 좋은 기능이 생겼다 해서 얼마인지 한동안 편안하게 사용했는데요어제부터인가 갑자기 그동안 검색했던 내 아디들이 검색창 클릭해도 아에아이
    조회 131 댓글 2
  • PM 10:00:02 시계
    도사

    수상록@하자

    방관이나 방무로도 피흡 어느정도는 까게 해주는게 맞지않나

    피해흡수무시를 강제로 꾸역꾸역 챙겨봤자 한계가 있고방관이 100만이어도 딜을 10%밖에 못넣는다니 좀 이상함기괴해요 방관 더 올릴 필요성도 못느끼고 ㅇㅇ
    조회 119 댓글 0
  • PM 07:43:52 시계
    주술사

    질나쁜검사@연

    용마제팔검 노멀 얼마인가요??

    시세 좀 알려주세요
    조회 183 댓글 1
  • AM 09:16:40 시계
    도사

    세감면@유리

    저작물은 저작권 표시 마크가 없더라도 저작권이 인정됩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 저작권 침해행위가 발생하였습니다저작권자의 허락없이 저작물을 무단 이용하는 행위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바람의나라에 관한 양질의 정보 공급을 위해 저작권 침해행위는 지양되어야합니다현 시대의 걸맞는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서로를 존중하였으면 하는 취지에서 문체부 저작권 침해 홍보물 링크를 공유합니다(https://www.mcst.go.kr/s
    조회 250 댓글 3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