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16

202601.15

  • PM 06:45:30 시계
    살수

    시노케라톱스@연

    환웅 템 비교 심각하네

    인터넷 보다가 어떤분이 환웅 비교 올리셨는데 진짜 환웅 심각하네상향된다고 받은 옵션 뭐 코미디임? 피흡? 대인방어?pvp로 누가 환웅을쓴다고pve 아이템에 pvp옵션만 덕지덕지 붙어있고레이드 순서대로 아이템 급을 나눈게 아니라 사행으로 푼 시세대로 급을 나눠놨네ㅋㅋㅋㅋ템을 아주 나락을 보냈어요. 가치보존은 무슨 이제는 관두고 싶어도 템이 안팔려서 걱정임.
    조회 373 댓글 1
  • AM 09:20:44 시계
    천인

    땅콩강정@호동

    어떻게 커피를 마시는데 잠이 더 올까?

    수면제 먹는거같은데,
    조회 155 댓글 2

202601.14

  • PM 11:01:31 시계
    천인

    땅콩강정@호동

    괴유 패치 무기 장비 지금 사는게 나은가?

    또 바뀔수 있어서 안 사는게 나은가?
    조회 171 댓글 0
  • PM 09:38:55 시계
    살수

    펜타킬@연

    영자님 차사,살수 양손쓸지 말지 선택이라도 하게 해주세요

    영자님모든 직업군 무기 한손착용 가능해진다고차사랑 살수만 개씹너프 하시는게 어딨습니까한번에 딜 50퍼 빠지면 너무커요언제 운영자님이 청룡의날에양손으로 낫 착용시라고 명시 하셨습니까글 읽어보시면 그냥 "낫 착용시"입니다왜 이미지로도 한손으로 처들고 있던 직업군을왜 팔다리 인수분해를 하시나요?중간이 없어 이 양반은 ㄷㄷ낫이라도 좀 멋지게 드는 이미지로 해주셨던
    조회 211 댓글 3
  • PM 07:56:05 시계
    살수

    투데이믹스@연

    아무리 살수 유저가 얼마 없다지만

    패치 한방에 딜 40% 너프는 심한거 아닙니까 운영자님 ㅠㅠ
    조회 290 댓글 3
  • PM 02:24:09 시계
    도적

    수라다힝@연

    도적 790입니다. 사냥 및 부케 질문

    제가 바람 복귀해서 도적 790렙 까지 키웠는데요. 이때부터 내사지성 갈수있는데 효율이 대야보다 안나오는것 같더라구요.대야에서 사냥하는게 맞는지 그리고 오랜만에 복귀해서 출세 경험치 버프받고 자사랑 환상의 시련 레이드 위주로 하고 있는데 경험치 버프 및 피로도? 이런거 없으면 손사냥 의미가 있을까요? 810 까지 달려보려는데 790부터는 진짜 잘 안오르네용
    조회 206 댓글 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