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14

202601.13

  • PM 10:12:17 시계
    궁사

    전기요금납부@연

    연마이전은

    1에서 3성 가능이라는데 무족건 2성 이상 높은 템에만 이전 가능?예를들어서 6성 60연마 에서 7성 0연마 으로 이전도 가능한가요?
    조회 113 댓글 1

202601.12

  • PM 04:27:47 시계
    천인

    사법연수원@진

    단검 끼기 싫은데 왜 자꾸 강제화하는 거임

    그냥 양손무기 냅두고 패시브 버프 주면서 심각한 밸런스붕괴 아이템인 고대마령의단검만 너프하면 되는데한손무기 직업들도 용도에 따라 다른 방패 취사선택 가능하게끔 해야지 무슨 단검 미만 잡 이럴 거면 아예 그냥 착용부위 이름을 단검으로 하지 그럼??고대마령의단검 처음 나올 때나 밸런스 얼추 맞던 거지 지금처럼 각인, 돋으로 장비 깡수치 뻥튀기하는 시스템에 방어
    조회 488 댓글 6
  • PM 04:12:18 시계
    천인

    국내성토끼@호동

    ???

    뽈뽈뽈뽈
    조회 110 댓글 0
  • AM 02:59:18 시계
    도적

    처키@진

    운영자가 눈치보는건 공홈이란걸 아시나요?

    클린 본바갤 같은곳만 없었어도 이지경까지 왔을까네이버 게임풍이 관리자 일방적 독단으로 팔리고 커뮤니티 기능은 공중분해 당했죠그 사이를 파고
    조회 193 댓글 0

202601.11

202601.10

  • PM 10:35:20 시계
    도사

    호죽도@연

    아니 파티 게시판이제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귀한번해봣는데 모르겟네요
    조회 131 댓글 1
  • PM 06:04:08 시계
    전사

    옆집사란@연

    오늘의 바람일기 (허풍선이란 미션과함께)

    며칠 전 일이다.그넘의 모험점수가 뭔지 중간보스에 목을 매고그슨새부터 순회공연하듯 돌던 중이었다.누군가 허풍선을 내게 했다.그 글씨를 보려고 온갖 노력을 다했다.평소 퇴근과 동시 현관앞 장에 안경을 벗어버리고 들어오는 습관덕에게임 할땐 조금은 불편하다. 그래도 할만은 하다.쉬려고 하는 게임에서 조차 뭔가를 자세히 보고면서 하고싶지는 않아서이다.문제는 색맹도
    조회 94 댓글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