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직업별 공격스킬 범위를 정하기 힘들다면 사냥터에 변화를 주면 어떨까요
요약: 직업간의 밸런스를 마법뿐만이 아니라 사냥터의 몬스터 개체수, 지형, 몬스터의 공격 방법 등을 통해서도 조절하면 어떨까하는 생각에 개체수와

궁사하향무새가 많은이유라고 글쓰고 추천수주작하는 사람의 바놀글
궁술@호동이 바놀에 썼떤 과거글 올립니다 ㅋㅋ꾸준하게 궁징징글 써봅니다.궁사는 현재 천민중의 천민계급,713찍으면 계급이 바뀐다하나그때까지 육

테섭에 적용된것은 임시니까요. 본섭 적용되는것 봅시다.
유저들이 좋은것은 말 안하니까요. 꼭 한 눈 가리고 말하니까요. 유저들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