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운영자는 핀트를 잘못잡고있다 이번 밸런스패치가 누굴 위한패치인가?
신규유저를 위한 패치인가??기존 고인물들을 위한패치인가??컨셉을 확실히 해 줬으면한다아물론지금 까지 괴유 진행상황보니신규는 관심없고고인물들을 위한 패치 방향인 느낌은 들긴한다만

